코로나19 배우 김보성과 세계경호연맹 이건찬 회장 의리봉사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 대구 마스크 전달과 희망 전달

세계 경호연맹 이건찬 의장 국민보호가 나라를 애국!

블랙가드 특수임무 수행 김영복교수와 희망나눔 프로젝트 기대

입력시간 : 2020-03-02 22:54:27 , 최종수정 : 2020-03-03 20:48:08, 김영복 기자

코로나19로 온 세상이  뒤숭숭합니다.


이런 힘든시기에 대구에 직접 방문을하여 시민들을 응원하고 직접 마스크를 나누어주는 봉사활동을 몸으로 실천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퇴치 프로젝트를 몸소 실천하기 위해 대구로 내려간 이건찬회장(좌두번째)과 배우 김보성(중앙 검정)씨가 일행들과 파이팅을 외친다/사진제공:이건창 회장

우리들에게 흔히 '의~리'로 익숙한

배우 김보성씨와 세계경호연맹(WGF) 의장 겸 (사)대한경호협회 회장 이건찬씨가  그 화재의 주인공입니다!


대구 시민들에게 직접 마스크를 나눠주는 남다른 ‘의리’를 보여주며  배우 김보성은 지난 3월1일(일) 마스크를 가득 실은 트럭을 직접 운전해 대구에 내려갔다.그는 대구 동성로와 서문시장 등 곳곳을 누비고 “힘내라 대구”를 외치며 마주치는 시민들에게 마스크를 전달하며 바쁜스케줄에도  이건찬 회장과 의리를 지켰다.


이건찬 회장은 배우 김보성씨가 감염 우려가 있음에도대구시민을 위해 직접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마스크를 나누는 봉사를 마친후 곧바로  “ 간밤에 집으로 돌아간 후 지금은 자택에서 자가 격리하고 있다”고 정말  의리있는 배우!  이며 정말 인간미 넘치는 절친이라 말을 전했다!



세계최초 경호무술 창시자.세계경호연맹 의장(사)대한 경호협회 회장 이건찬

세계 경호연맹(WGF)  의장 겸 (사)대한경호협회의  수장인  이건찬 회장은  대한민국 최초로  세계경호무술을  창시한 인물로 역대 대통령과 국빈, 그리고 기업의 총수등의 안전을 전담하는 최고의  VVIP 경호를 하고 있는 전문 경호협회이다. 


국민을 보호하는 것!

바로 국가를 보호하는 중요한 최고 경호 


이건찬 회장은 국가의 중요  인사를  경호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중요한 것 은 국민이 있기에 나라가 있고  나라가 있기에  국가가 있는 것 이라며 이번 코로나19  사태에  가만히 앉아 있을 수 만은 없어 직접 이번 봉사활동을 계획하게 되었다고한다.


또한 이번 계획이  단타성이 아닌 세계경호연맹 총본부의 경찰 경호학 김영복 교수와 함께 이번 사태에 대해 체계적이고 철저한 방역을 위한 서울및 수도권 방역 봉사 프로젝트를  구상하여 또다른 봉사 프로젝트를  구상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모로코 무술 총재 나짐 보아라키아 내한 당시 인천 국제공항에서 이건찬  회장과 김영복 교수/사진제공:이건창 회장


김영복교수는 이건찬 회장과 함께 국내및 세계 20여개국의 대통령및 경제 인사의 최고의 안전을 책임질 군사,경찰,예비 경호원들에게 지도하며 실전에 투입하도록 교육시키는 세계 최고의 블랙가드 경호원 자격을 갖추고 특수임무 수행을 해온 그동안 언론에  노출되지 않은 인물이다.

또한 정통 태권도인으로서 세계태권도본부 국기원  기술심의회 활동과 국기원을 사랑하는 지도자연대  연구소 소장을 역임하며 국기원장 최우수 지도자상을 받은 우수 인재이며 대한 장애인 태권도협회 위원장으로 봉사 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고  불합리적인 인권침해와 잘못된 관행으로 피해를보는 체육인들과 사회적 약자들을 대변하기 위해 한양대 정책대학원 법무학 석사과정에 입학하여 학구열을 불태우는 문무를 겸비한 인재이다. 최근에는 대한민국 국민을 위한 최고 비영리 봉사단체인 {무차별 희망살포단}을 창단하며 소설가  이외수 선생과 공동 대표로서 자존감을  잃어가는 현대인들에게 자존감 살리기 프로젝트를  구성중에 있다.


 국내 비영리 순수 봉사단체

무차별 희망 살포단 고유번호 등록


이미 지난 1월  화천 이외수 문학관에서  신녀회를  마쳤으며 회원으로는 다양한 연예계 인사와 올림픽 메달 리스트, 전문 체육인, 전문 MC,경찰,군인,소방관,의사,간호사등 봉사에  동참할 인재들과 내부적인 프로젝트를 보강하고 있다.  

무차별희망살포단 지난 1월 이외수 문학관에서 신년회를 성공리에 마침./사진제공:김영복이사장


'코로나19 바이러스퇴치 프로젝트'에서 {무차별희망살포단}의 회원들이  함께 움직일지는 미지수이나 이건창 회장도 무차별 희망살포단의 회원이기에 함께 뜻깊은 일에 동참하기로 하여 서울및 수도권 지역에  어떤 봉사 형태로 다가올지 기대를 해본다. 


Copyrights ⓒ ibn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영복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소상공인연합신문